영성계열 이슈

17대 까르마빠의 강간혐의와 친딸의 존재확정

idreamabout 2022. 8. 8. 23:08




2021년 기사 강간혐의

한국어 기사 룽타뉴스
https://lungta.kr/219

티베트 불교 17대 까르마빠, 전 여승려 성폭행 후 낳은 자녀 양육비 및 배우자 지원비 피소

달라이 라마 다음으로 티베트 불교를 대표할 만큼 유명한 스승 중에 한 명인 17대 까르마빠 오겐 틴레 도르제(36)가 전 티베트 불교 여승려를 성폭행 후 낳은 자녀의 양육비, 배우자 지원비 청구

lungta.kr


영어기사
https://www.cbc.ca/amp/1.6031624

Woman who claims 'marriage-like relationship' with Buddhist holy figure can sue for support

Workers in hazmat suits haul 8 tonnes of spoiled meat from North Bay, Ont., butcher shop News - Canada - Sudbury

www.cbc.ca




2022년 기사
캐나다 법원 유전자 검사결과 친딸이 맞음 확정,
위자료 추가신청 승소

https://buddhism-controversy-blog.com/2022/07/07/dna-test-confirms-karmapa-fathered-a-child-source-says/

DNA Test Confirms Karmapa Fathered a Child, Source Says

GUEST POST by VETTED CONTRIBUTOR A court-mandated paternity test has proven conclusively that the 17th Karmapa Ogyen Trinley Dorje fathered a child with a woman, according to a source close to the …

buddhism-controversy-blog.com


아래 내용은 위 영어기사의 내용을 크롬이 자동번역한 것.



DNA 검사로 KARMPA가 아이를 낳은 것으로 확인

Karmapa에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법원이 명령한 친자 확인 검사는 17대 Karmapa Ogyen Trinley Dorje가 한 여성과 한 아이를 낳았음을 결정적으로 입증했습니다. 여성인 한비키는 동의 없이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며 민사 강간 사건을 위해 변호사와 계약을 맺었다. 동시에 그녀는 캐나다 법원에서 별도의 소송에서 자녀 양육비와 위자료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17. Karmapa Ogyen Trinley Dorje
© 카르마파 재단 유럽 | 17. Karmapa Ogyen Trinley Dorje | CC BY-NC-ND 2.0
2022년 7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대법원이 결정한 재판 날짜가 연기됐다고 카르마파에 가까운 소식통이 전했다. 해당 소식통에 따르면 카르마파 측 변호인단은 친자확인 결과를 받은 뒤 연기를 요청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카르마파는 올해 1월 말 런던에서 친자확인 검사를 받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검사 결과 카르마파는 2018년 6월 19일 캐나다에서 한 비키가 태어난 소녀의 아버지인 것으로 확인됐다. 연기는 두 당사자가 법정 밖에서 합의에 도달할 시간을 줍니다. 이러한 법원 밖 합의로 친자 확인 검사 기록이 봉인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Vikki Han은 지금까지 Karmapa와 비밀리에 친밀한 관계를 맺었다고 공개적으로 주장한 세 명의 여성 중 한 명입니다. 다른 두 명의 여성은 Jane Huang과 Wu Hang-Yee입니다. (그들의 주장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Karmpa는 이러한 주장을 공개적으로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에 거주하는 한은 카르마파가 최고 수장인 티베트 불교의 카르마 카규 종파의 수장이었다. 한씨는 임신 당시 독신 서약을 하고 있었다. 그의 온라인 가르침에서 Karmapa는 그의 Youtube 채널에서 볼 수 있듯이 독신 불교 승려의 옷을 입고 계속 등장합니다. 함침 2021년 5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대법원에 공개 문서가 접수된 후 한씨의 혐의에 대한 뉴스 보도가 돌기 시작했다. 그 문서( 여기에서 볼 수 있음)에서 Han은 Karmapa가 뉴욕 델리 의 Karme Ling Retreat Center 에 있는 여성 전용 휴양지를 언급하면서 "수행지"에서 피정에 종사하는 동안 그녀를 임신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 Karme Ling은 뉴욕 우드스탁에 있는 Karmpa의 북미 지역 소재지인 Karma Triyana Dharmachakra(KTD) 가 운영하는 센터 입니다.

한은 그녀가 비구니가 되기를 열망했고 전통적인 카르마 가규 3년 3개월의 수련 기간 동안 독신 서약을 했다고 말한다. 그녀는 2017년 10월 14일 카르마파가 그 피정 기간 동안 그녀의 개인 명상실에 들어가 두 사람이 그녀의 방에 혼자 있는 동안 그녀를 성폭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폭행으로 그녀는 Karmapa의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고 Han은 법원 문서에서 주장합니다. 한은 퇴각과 비구니가 되려는 계획을 포기하고 계속된다.

2021년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이후 카르마파에게 알렸다. 또한 임신과 딸의 생후 첫 1년 동안 그녀와 Karmapa 사이에 교환된 광범위한 텍스트 및 오디오 메시지를 참조합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Karmapa는 Han과의 의사 소통에서 아이가 자신의 것임을 인정하고 그녀와 아이를 돌볼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Karmapa는 다양한 제3자를 통해 2018년 내내 $350,000 CAD와 $420,000 USD를 그녀에게 이체했다고 법원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나중에 2019년 1월에 다른 두 여성과의 성적 및 비밀 관계에 대한 의혹이 중국어 언론에 나온 직후, Karmapa는 자신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다고 진술 하는 발표를 녹음했습니다(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그는 익명의 사람들과 함께 비공개 장소에서 "후퇴"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카르마파는 비키 한과의 모든 연락을 끊었다고 법원 문서는 전했다. 같은 법원 문서에 따르면 한씨는 2019년 캐나다 변호사를 고용해 자녀 양육비, 친자 확인 및 친자 확인 검사를 진행했다. 2021년 5월 법원은 그녀의 위자료 추가 신청 신청을 승소했습니다. 친자 확인 테스트

소식통에 따르면 캐나다 법원은 나중에 Vikki Han의 주장대로 아이가 Karmapa의 아버지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DNA 검사를 명령했습니다.

Karmapa에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Karmapa는 올해 1월 런던에서 친자 확인 검사를 위해 DNA를 제공했습니다. 같은 소식통에 따르면 DNA 검사 결과 카르마파가 실제로 어린 딸의 아버지라는 한씨의 주장이 확인됐다. 친자 확인 검사를 통해 Karmapa가 자녀의 아버지라는 Han의 주장의 타당성이 확인된 후 소식통에 따르면 Karmapa의 캐나다 변호사는 캐나다 법원 소송을 연기하여 당사자들이 합의에 도달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법정 밖. 이러한 법원 밖 합의에 도달하는 경우 친자 확인 검사 결과는 봉인된 상태로 유지될 수 있으며 법원에서 공개적으로 공개될 필요가 없습니다. 비공개 동의서에 서명하면 Karmapa와 그의 제자 사이의 성폭행 혐의 또는 친밀한 관계에 관한 정보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Karmapa와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Karmapa는 작년에 Vikki Han에게 지불된 추가 금액을 주문했다고 합니다. 이것은 법원 문서에서 주장하는 바와 같이 임신 기간과 아기가 태어난 후 몇 달 동안 지불한 $350,000 CAD와 $420,000 USD에 추가된 금액입니다. 내부 소식통에 따르면 최근 지불한 금액으로 Han에게 지불된 총액은 약 1,000,000달러입니다. 그러나 Karmapa에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Han은 Karmpa로부터 7백만 달러가 넘는 금액과 상당한 법적 비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논의 중인 거래는 뉴욕의 민사 강간 사건과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아동 양육비 및 위자료 사건을 모두 해결할 것이라고 소식통은 전했다. 이 소식통은 합의에 이르면 뉴욕과 캐나다의 미해결 사건이 법정 밖에서 해결되고 정보가 공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내부 소식통은 한씨가 Karme Ling 피정 센터에서 3년 동안 참석하는 동안 Han의 폭행 및 임신 혐의에 대해 Karma Triyana Dharmachakra에 대한 뉴욕의 법적 절차를 시작하도록 한 변호사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뉴욕 법원이 현재 초기 단계에 있는 소송에서 한씨의 손을 들어줬다고 전했다.

뉴욕 법원에 계류 중인 사건에 대한 광범위한 문서는 온라인에서 공개적으로 제공됩니다. 이 문서에는 강간 혐의에 대한 명확한 설명(문서 1, 3, 33), 한씨가 받은 제3자 지불 증명서(문서 13), 한씨 청원에 대한 판사의 가장 최근 결정(문서 66)이 포함됩니다. 해당 문서를 읽거나 다운로드하려는 사람은 이 법원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당사자 이름"으로 "Karma Triyana"를 입력한 다음 해당 줄 바로 아래에서 "피고"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델라웨어 대법원"을 '법원으로 선택합니다. '를 선택하고 'Case Status'에서 'All'에 체크하고 'Return only Cases with Future Appearances'에서 'No'를 체크하고 마지막으로 하단의 'Find Case(s)'를 클릭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법원 시스템은 가정 법원의 문서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지만 캐나다의 자녀 양육비 및 친자 관계 소송의 새로운 제출 날짜는 성에 Dorje를 입력하고 이름에 O를 입력하여 여기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사건 파일의 가장 최근 업데이트는 2022년 5월 19일에 이루어졌습니다.) 다른 여자들

Karmapa에 의해 성추행을 당했다고 보고한 다른 두 여성은 대만의 Jane Huang과 홍콩의 Wu Hang-Yee입니다. Wu는 그녀가 Karmapa와 비밀스러운 성적 관계를 맺었다고 그녀가 말한 대부분의 시간 동안 Karmapa의 지도하에 인도에서 승려로 살았습니다. (Jane Huang과 Wu Hang-Yee의 주장에 대한 영어 설명이 포함된 YouTube 비디오는 여기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그들의 주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블로그 에서도 볼 수 있는 광범위한 중국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 Karmapa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17대 카르마파가 여신도를 강간해 임신시킨 사실이 확정되었습니다.
중간에 생활비나 양육비를 단절하지만 않았어도 여성측이 캐나다 법정에 기소하지 않고 계속 숨겨진 가정을 유지해줄 수도 있었을텐데 까르마빠가 안이하게 대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드러난 것이 까르마빠가 계속해서 성폭행이나 성추행을 할 가능성을 줄여줄 수 있으니 다행이기는 합니다.
 
위의 기사 맨 마지막의 유투브 링크로 가면
다른 두 여성들과도 성관계를 맺은 것을 폭로하는 영상과 링크들이 나와있습니다.  
엄청나게 자세한 대화기록이 증거로 제시되어 있어서 지어냈다고 하기엔 무리가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화내용을 보니 (저는 일일이 복붙해서 구글번역으로 읽었습니다. 엄청나게 양이 많아 다 보지는 못했습니다.)
까르마빠가 여성의 페이스북이나 폰번호를 통해 연락하는데,
일상적인 채팅하면서 슬슬 외롭다느니 까르마빠 신분이 힘든 점이 있다느니 하는 한탄들이 섞이고
그 후에 살살 수작부리면서 여자를 꼬시는.... 
남녀가 채팅으로 썸타다 유사섹스(채팅섹스, 폰섹스), 섹스하고 사귀는 관계까지 이어지는 과정의 대화가 적나라하게 담겨있습니다. 
이미 비키 한과 딸을 출산한 후에도 다른 두 여성들과 이렇게 한 것이더군요.  
 
이렇게 전말이 드러나기까지 몇명이나 되는 여성들이 혼란스런 시간을 거쳐갔을까요? 
티벳의 영적 지도자와 숨겨진 연애 또는 숨겨진 결혼생활을 한다는 것. 딸아이가 커서 말을 배워가는데 아버지를 알려줄 수 없는 것.
강간당한 사실을 밝혔을 때 허위사실을 유포 한다고 세계적으로 지탄받거나 티벳불교 옹호자들에게 되려 보복당할 수 있다는 두려움도 있었겠죠.
이번 건도 그 친딸의 존재와 유전자검사가 아니었다면 중국의 사주를 받은 여성이라느니 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앞으로 티벳의 까르마빠 제도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이 17대 까르마빠도 16대의 환생자로 선택이 된 거라면 정말 환생자가 맞을까요?
제가 그렇게까지 깊은 관심이 있지는 않아서 더 알아보지는 않았습니다만, 까르마빠라는 것이 17대에 이르기까지 한 영적존재가 위대한 성취를 이루었다고 티벳의 모두가 공인한 지위일 것 같은데요, 나이로 따지면 최소 1000년 이상 살아왔을 고승이 이렇게 무서운 방식으로 여색을 탐하다니 티벳의 불교수행이라는 것이 얼마나 허망한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기야 16생 동안이나 섹스를 참은거라면, 17번째 쯤에서는 강간을 할 법도 한 것인지. 티벳은 공개적으로 아내를 두는 대처승 제도가 있다고 들었는데, 처음부터 마음맞는 여자로 정식 아내를 두는 것이 훨씬 좋았을 텐데요.  
그렇게 불법에 정통해서 책도 내고 강의도 하고 하는 사람이 카르마를 알면서 어떻게 강간을 하죠? 티벳 불교의 고승들은 강간을 해도 해탈하는 것일까요? 애초에 득도니 해탈이니 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저 높은 경지에서는 선악이 없다든가 해서 마음대로 해도 해탈에 지장이 없는지?
이런 사건을 보면 불교에 정통한 것은 일종의 박사님, 대학교수님들같이 이론적 지식이 많은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 그 사람이 선하다는 것은 아닌 거 같거든요. 
그러니까 불교적으로 어떤 명상의 경지에 들어가거나 득도했다고 인정받고 본인 죽을 날을 미리 알고 생전에 예언한 곳에 환생을 하고 죽을 때도 손톱과 치아만 남기고 공기중으로 사라지는 식으로 죽는다는 그런 신기한 일들... 그런 수행이 일종의 '기술'인 것이고, (일반적인 상식에서) '착하게' 사는 것과는 별개인 걸까요? 저는 이게 큰 의문입니다...  
이런 사람들을 보면 불교적 영적수행이라는 게 자신의 의식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일종의 기술을 익히는 것이라서, 선악과는 완전히 별개의 문제 같은 거죠. 선하게 사는 것과는 상관없이 그 의식조절기술을 먼저 익히는 사람을 불법의 성취자라고 부르고 있는 것이니까요. 우매한 중생들이나 영문도 모르고 카르마가 돌아온다고 하니까 착하게 산다고 고생하는 셈이구요. 아리송합니다…
 
하여간 이 사람이 죽고 나서 18대 까르마빠를 또 환생자라며 찾아낸다면,
강간범의 환생자를 찾아내 티벳의 서열 3위 영적 지도자로 추대하는 꼴이 얼마나 우스울지 싶습니다. 
기어이 또 찾아내서 성욕을 억눌러서 강간범으로 키우는 것보다는 새로운 환생에서는 다른 삶을 살 기회를 주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17대가 태어나서 자기 뜻대로 평범한 삶을 살 기회가 있었다면, 불교공부 하지 않고 남들처럼 친구들과 놀러다니고 평범하게 연애하고 결혼하고.. 아무 문제가 없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어서요.
세상에는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더 있겠죠. 
저는 이렇게 티벳의 환생자 제도도 슬슬 종말을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